고객지원

RED PC방의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게시물 검색
" 뉴스로 보는 레드PC방 "(언론기사)
TEAM FG 조회수:197
2019-03-14 17:40:27
 

PC방 프랜차이즈 창업, ‘레드PC방’ 합리적인 창업비용으로 화제

2019-03-14 17:30:46 신은지 기자
급격한 최저임금 상승과 임대료 상승으로 자영업자들의 고충이 늘어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려는 창업 희망자가 많다.

많은 창업 아이템 중 PC방 창업은 아직도 성공창업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레드PC방’은 업계 최저 수준인 창업비용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레드PC방 관계자는 “경기가 어려운 요즘 예비 창업자들의 부담을 줄이고 상생하기 위해 불필요한 추가 비용을 없앴다”며 특히 “인테리어 책임시공과 전담 수퍼바이저의 전국출장AS 방문관리로 신뢰를 더하고 있다”고 전했다.

PC방 창업은 타 업종에 비해 창업이 용이하고 노동 강도가 낮다는 점이 장점이다. 무인 선불기나 노하드 시스템 등을 통해 인건비 절감이 가능하며 현금 매출의 비중이 높은 편이다. 이 때문에 경기불황이나 기타 특수요인에 큰 영향을 받지 않아 안정적 수익 구조를 가진다.

개인창업보다 프랜차이즈로 창업을 할 경우 전문가들의 완벽한 상권분석과 다양한 대출상품을 통해 초기 창업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는 점이 편리하다.

또한 창업 시 번거로운 각종 인허가나 AS가 발생할 때 가맹본사의 주도하에 빠른 조치가 이뤄진다.

레드PC방의 자세한 창업 정보와 업게최저창업비 프로모션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리서치페이퍼=신은지 기자]